티스토리 뷰

주식

쿠팡 관련주 총정리

탁탁2 2021. 1. 13. 02:33

쿠팡 관련주 총정리 

이번에 쿠팡이 상장주관사인 골드만삭스를 통해서 최근 미국 나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이 호재로 이어지면서 해당 쿠팡 관련주들이 상승세중입니다. 국내 쿠팡관련주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관련주
쿠팡 관련주 총정리

 

쿠팡 관련주 1. 동방

 

 

동부는 1965 년에 설립되어 주요 항구 및 물류 거점을 통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항구 하역 및 육상 / 해양 운송 사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쿠팡 관련주

초중량 운송 / 설치 및 3 자 물류 (3PL), 컨테이너 터미널 및 물류 센터 운영을 포함한 물류 사업을 영위합니다. 동방그룹에 속해 있고 동방그룹에는 동사 등 국내 계열사 14개와 해외 계열사 2개가 있으며, 광양선박은 연결 대상 계열사로 남아 있다.

쿠팡 관련주

동방은 가격제한폭(29.85%)까지 오른 3천915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나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 검토를 승인한 골드만 삭스를 통해 쿠팡이가 잘 작동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쿠팡 관련주 2. 다날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를 위한 목적으로 1997년 7 월에 설립되었으며 2004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부문은 커머스 부문, 콘텐츠 부문, 게임 부문 및 기타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쿠팡 관련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휴대 전화 지불 및 인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 / 오프라인 휴대 전화 지불 및 바코드 지불과 같은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쿠팡 관련주

쿠팡을 고객으로 하는 휴대폰 지불과 관련된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쿠팡 관련 주식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쿠팡 관련주 3. KTH

 

KTH는 1991년 12월 12 일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24일 한국거래소의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쿠팡 관련주

상품 판매 데이터 방송 및 영화와 같은 콘텐츠 유통 및 ICT 비즈니스를 주요 비즈니스로 만듭니다. 국내 최초로 데이터 방송 T커머스 채널 K쇼핑을 개설해 T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을 중심으로 영화, 영상, 교육 등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쿠팡 관련주

쿠팡의 주요 주주인 골드만 삭스를 통해 나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 검토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쿠팡 관련 주식으로 분류된 주식이 다시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 관련주 4. KCTC

 

KCTC는 1973년 7 월에 설립되어 1978년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고려 종합 운송, 고려 기술자, 케이엔 로지스틱스 및 기타 종속 회사입니다. 컨테이너 터미널, 항구, 운송, 저장, 중량 및화물 사업이 주요 사업으로 사용됩니다.

쿠팡 관련주

수출입 화물의 항만 하역, 창고보관, 육해상 운송, 중량화물 운송 및 설치, 3자 물류, 국제 물류 선적, 해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팡 관련주

미국 나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쿠팡이 통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금융결제원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세청은 최근 쿠팡 수혜주로 분류된 동방과 함께 쿠팡의 물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쿠팡 관련주 5.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자결제사업 부문, O2O사업부문, 기타사업 부문으로 분류되며 전자결제부문은 휴대전화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등이 주요 서비스입니다.

쿠팡 관련주

O2O 부문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쿠폰, 편의점 선불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업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머니트리를 운영하고 비디오 콘텐츠 플랫폼 샹플을 운영합니다. 온라인 프랜차이즈를 위해 제공된 지불 서비스를 당기고 오프라인 프랜차이즈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합니다.

쿠팡 관련주

갤럭시아머니트리는 해외송금서비스 제휴업체를 늘리고 있어 앞으로 고객 확대와 판매 증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실제 편의점 결제 서비스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거래 건수가 1만 5천 건을 넘어섰고, 같은 기간 누적 거래액은 48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여기까지 쿠팡 관련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투자에대한 손실은 전적으로 본인 책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이 코인, 제2의 비트코인!

파이 코인, 제2의 비트코인! 요즘 비트코인이 3000만원이상이나 올라가서 진작에 투자해둘껄이라는 생각 많이 하시고 계시지 않나요? 폭락했을 때 이렇게 오를 줄 알았다면 빚을 내서라도 모았을

luckynam777.tistory.com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가까운

지인들에게 공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